본문 바로가기
정치시사Q

김건희 통화녹취 원본 공개(ft.서울의 소리)

by 예리성 2022. 1. 16.
반응형

김건희 통화녹취 원본 공개(ft.서울의 소리)

2022년 1월 16일, MBC '스트레이트'는 이명수 서울의소리 기자·윤석열 아내 김건희 씨의 7시간 녹취록 내용 중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된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부인 김건희씨와 유튜브 채널 ‘서울의 소리’ 촬영 담당자 이명수 기자와의 7시간 동안의 통화 녹음 내용 중 일부를 발췌해 공개했습니다.

방송에서 이명수 기자가 "홍준표 토크콘서트가 있었다. 곤란한 질문도 몇 개 뽑아놨는데. 아 이거 피해가네"라고 말하자 김건희 씨는 "내일은 좀 잘 한번 해봐. 우리 동생이. 내일 한번 홍준표한테 날카로운 질문 좀 잘해봐"라고 말했습니다. 또 "(유튜브 방송에서 윤석열 후보 비판은) 반응 별로 안 좋다고 홍준표 까는 게 더 슈퍼챗 많이 나올 거야"라고 전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이날 부인의 7시간 통화 녹음 파일과 관련해 "내용에 대해 아는 바가 없어서 언급을 안 하는 것이 좋겠다"며 발언을 피했습니다. 이재명 후보 역시 특별한 의견이 없다는 입장을 밝힌 상황입니다.

 

한편, 서울의 소리는 유튜브 채널에 mbc 스트레이트 방송 금지 가처분 부분의 원본영상들을 공개했습니다.


1. MBC 스트레이트 방송금지 가처분 부분 원본

서울의 소리

2. [김건희 7시간] "보수는 돈주고해서 미투가 없다. 우리 아저씨랑 안희정이 억울하다고 한다"

서울의 소리


3. [김건희 7시간 미공개분]조국 정경심 좀 가만히 잇었으면 구속되지 않고 넘어갔을텐데..

서울의 소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