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픽처뉴스]는 당일 이슈를 그림으로 정리하는 새로운 카테고리입니다. 빽빽한 글에 지쳐버린 현대인에게 그림으로 뉴스를 전달하으로써 전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겠습니다.
- 2021년 10월 24일 오후 3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와 이낙연 전 대표가 종로의 한 찻집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두 분의 워딩을 정리해봤습니다.
◀이낙연 전 대표 워딩
“이미 발표한 바와 같이 저는 문재인 정부 성공과 정권 재창출을 위해서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습니다. 당원과 지지자분들께서 여러 생각을 가질 수는 있지만, 민주당의 정신과 가치를 지키고 이어가야 한다는 대의를 버리지 마시길 호소드립니다. 우리 모두가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도록, 누구든 마음에 남은 상처가 아물도록 당과 지도자들이 앞장서서 노력해주길 바랍니다. 저를 포함해 대선에서 뜻을 이루지 못한 분들께 위로를 드리며 경선에서 승리한 이재명 후보께는 축하드립니다.”
◀이재명 후보 워딩
“더 일찍 찾아뵀어야 하는데 국감 때문에 늦어져 송구합니다. 제가 부족한 점을 이 전 대표님으로부터 많이 채우고 수시로 조언받고 함께 정권 재창출해서 우리 국가 미래를 지금보다 훨씬 더 밝게 활짝 여는 일을 하겠습니다. 인생으로나 당의 활동 이력으로나 삶의 경륜이나 역량이나 무엇하나 부족함이 없으십니다. 민주당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국민들이 나라 미래를 위해서 반드시 정권 재창출하는데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 출처: YTN
※ 출처: 서울의 소리
728x90
반응형
댓글